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Home > 협회소개 > 이사장 인사말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그리고 협회의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사랑하는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한국방송연기자협회 이사장 이효정입니다.

  • 지난 반세기 동안 안방극장의 주인으로서 고단한 삶에 지친 시청자 여러분께 위안과 안식을 드리고 내일에 대한 꿈을 같이 빚어 왔던 우리 방송 연기자들은 이제 아시아를 넘어 세계속으로 뻗어나가는 한류의 주역으로서 한민족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습니다.

    이 모두가 시청자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응원과 깊은 사랑의 결실이라 생각하며 오늘 시대가 우리 방송 연기자들에게 요구하는 다양한 기대에 기꺼이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더 자질향상과 자기발전에 매진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성원과 따끔한 질책을 보내주십시오.

    본 협회는 24시간 언제든 홈페이지의 문을 활짝 열어 놓고 국민 여러분의 고언을 귀담아 들으며 끊임없는 자기 혁신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자주 찾아 주시길 바랍니다.

    협회원 여러분! 비록 오늘의 삶이 고달프고 성에 차지 않더라도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에 대한 희망의 끈을 놓지 말고 시청자 여러분께 보다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루하루를 알찬 준비의 나날로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협회에서 준비하고 있는 야심찬 사업들에 힘을 모아 주신다면 우리 모두가 염원하는 선진화된 제작 환경속에서 우리 연기자들에게 주어진 배우로서의 소명을 즐겁게 완수 할 수 있는 그날이 머지않아 반드시 오리라 믿습니다.

    21세기 문화 강국의 주역으로 세계를 향한 성공의 길을 앞장서 열어나가는 방송연기자 협회의 건설을 위하여 뜻과 힘을 모아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